허츠 해외렌터카, 2018 여름 세일 프로모션 실시

미국·캐나다에서 렌터카 이용 시 30달러 추가 할인
유럽·호주-뉴질랜드·아시아에서 렌터카 이용 시 1일 요금 무료

2018-07-09 08:30 출처: 허츠 코리아

허츠, 2018 여름 프로모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7월 09일 -- 허츠 렌터카(Hertz)가 2018년 여름을 맞아 미국/캐나다에서 렌터카 이용 시 30달러 추가 할인과 유럽/호주-뉴질랜드/아시아에서 1일 요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여름 세일 프로모션은 해당되는 전 지역 공통으로 예약은 8월 31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다. 미국/캐나다 30달러 추가 할인은 스탠다드 등급 이상의 차량을 5일 이상 렌트할 경우 제공되며, 1일 요금 무료 프로모션은 유럽에서 미드 사이즈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호주-뉴질랜드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5일 이상, 아시아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4일 이상 차량을 렌트할 경우 적용된다.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지역에서는 해당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선호하는 할인프로그램(CDP)번호를 입력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허츠 코리아는 2018년 여름 휴가철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해외 개별여행 수요에 맞추어 보다 경제적인 요금으로 렌트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 대하여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Gold회원에 가입하여 카운터 방문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해 신속한 차량 픽업서비스 및 선호하는 차량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허츠는 운전기사가 포함된 렌터카 서비스인 허츠 쇼퍼(Hertz Chauffeur) 예약 사이트를 오픈하여, 개인 운전기사의 편안함과 신속하고 편리함을 원하는 기업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써 여행사를 비롯한 여행객들은 공항 송영(2시간) 및 반일(4시간) 또는 전일(8시간)의 허츠 쇼퍼 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된다.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의 내용과 허츠의 다양하고 특별한 서비스는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Hertz Corporation) 개요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지역의 약 1만200개 영업소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쓰리프티(Thrifty) 차량 렌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이며, The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다양한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 등의 특별한 차량 제공을 통해 Hertz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한다. 또한 The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을 소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