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a Money Transfer,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공식 스폰서로 선정

라리가 10회 우승에 빛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셔츠 스폰서 겸 공식 송금 서비스 파트너사로 선정

2019-11-10 09:10 출처: Ria Money Transfer

스페인 마드리드--(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0일 -- Euronet Worldwide(NASDAQ: EEFT) 자회사이자 송금 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인 Ria Money Transfer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4년 계약을 맺고 팀의 새로운 셔츠 스폰서이자 공식 송금 서비스 파트너사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프리메라리가 1군 경기에 출장하는 팀 선수들은 올시즌부터 2023년까지 Ria 브랜드 이미지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게 된다.

공식 계약 체결을 위해 Ria 관계자들은 마드리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경기장을 방문했으며, 이 자리에서 엔리케 세레소(Enrique Cerezo)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회장과 함께 새로운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Ria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팬층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이들은 161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사의 글로벌 사업에도 중요한 존재가 될 전망이다. Ria는 라리가 10회 우승에 빛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공동으로 공유하는 가치인 노력, 열정, 겸손을 주제로 각종 참여 이벤트와 팬, 고객들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미겔 앙헬 힐(Miguel Ángel Gil)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CEO는 “우리는 팀워크, 최고 추구 등 다양한 가치를 Ria Money Transfer와 공유하고 있다. 송금 서비스 업계의 세계적 브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도 좋은 소식이다. 앞으로 4년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안 비안치(Juan Bianchi) Euronet 송금서비스부문 CEO는 “Ria가 아틀레티코 팀을 선택한 것은 간단한 결정이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선수단과 팬층처럼 우리 회사 직원들 역시 다양성과 근면함이 특징이기 때문이다. 팬들과 경쟁 구단들로부터 존중을 받으며 열정과 탄력성으로 잘 알려진 축구 클럽의 공식 스폰서사가 되어 기쁘다”며 “이번 스폰서십은 우리 회사의 송금 서비스를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더욱 가깝게 있음을 느끼는 전 세계 고객들과 앞으로 오랜 기간 깊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첫 걸음”이라고 밝혔다.

Ria는 창립 후 33년 동안 전 세계 현지 스포츠 이벤트들을 지원해 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세계 곳곳에 걸쳐 스포츠맨 정신, 팀워크, 고객, 그리고 웰니스를 적극 지원하는 당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Ria 개요

Ria는 Euronet Worldwide, Inc. (NASDAQ: EEFT)의 자회사이자 송금 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다. 당사는 161개국 38만9000여곳의 도시와 연결된 송금망과 온라인을 통해 신속하고 안전하며 합리적 가격의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와 지역 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