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RO, 2019 WBS Marvels 서밋 참석 발표

미래 경제: 수익, 구매, 소유 – 한 플랫폼에서 실현 가능

2019-11-18 11:16 출처: ECRO

ECRO, 2019 WBS Marvels 서밋 참석 발표

홍콩--(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8일 -- ECRO는 19일에서 20일 사이 한국으로 와 2019 WBS Marvels 서밋에 참석한다고 발표했다.

ECRO System은 사용자의 프로젝트 실행을 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실제 기업들에 제공함으로써 이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독립적이고 자급자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
 
EDC Blockchain 및 ECRO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ECRO Chain 홀딩의 CEO인 Vaz Eghiazar는 가상화폐의 열정적 지지자이자 블록체인 스타트업 투자자로 거래, 마케팅 및 사업 컨설팅 분야에서의 긴 경력을 가지고 있다.

ECRO System의 주요 제품은 블록체인 기반의 ECRO 시장이며, 판매자, 구매자, 투자자를 연결시켜주어 효율적인 상호교류의 기회를 제공한다. ECRO는 벤더들에게 전자상거래의 모든 혜택을 제공하여 즉각적이고 안정적인 블록체인 거래를 가능하게 하며 새로운 고객 물색을 돕는다. 판매자의 입장에서는 가상화폐로 지불 가능한 무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또한 ECRO는 남아시아, 중남미, 터키, 유럽을 포함한 57개국 내 대규모 글로벌 공동체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CRO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경제 생활에는 여러 상품 및 서비스의 생산, 분배, 교환 및 소비가 포함된다. 통계에 따르면, 90% 이상의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매수를 할 수 없다. 이는 전체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ECRO는 우리 눈 앞에서 경제 혁명을 일으키는 암호 화폐는 이미 새로운 세대의 추세가 되었다. 분재 제도, 원칙, 발행, 가격 책정, 사실상 이 모든 것이 하나의 혁신이라고 설명했다.

ECRO의 멀티 생태 시스템 플랫폼을 선보인 목적은 소비자와 제조업체로 이루어진 커뮤니티에서 글로벌 상품 유통을 실현하는 것이다.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사람들이 이 플랫폼에서 소통하고 성공적인 기업을 만들고 발전시키며 우수한 창업 회사를 선보이고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며 협력 파트너를 찾는다.

“그래서 놀라운 점은 뭔데?”라고 물을 수도 있다. ECRO는 자사 시스템이 100% 블록체인 기술만을 사용하며 향후 ECRO 개발사에서 내린 결정은 전 세계 경제 생활의 모든 참여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한다. 고객은 보유한 토큰으로 ECRO몰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다.

ECRO몰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목표인 고객도 얻을 수 있다. 구매자는 ECRO몰에서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 수 있고 자신이 보유한 토큰으로 결제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코인을 교환할 수 있는 암호화 거래소 및 교환 플랫폼, 여러 암호 화폐를 저축하는 월렛, 시동 플랫폼, 인공지능이 탑재된 네비게이션 시스템, 블록체인 학원까지 망라되어 있다. 미래에서 ECRO 생태 시스템은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툴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앞으로 해당 플랫폼은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자체 생산하여 판매할 수 있고 수요와 공급을 창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 내부에서 판매를 이뤄내고 신기술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더 나아가 전문 판매원을 두어 ECRO 학원 개발 프로젝트를 사용하게끔 할 것이다. 이와 동시에 어린이용 특수 교육 제품 시리즈(예: 집중력 유지 모듈을 갖춘 태블릿 PC를 사용해 콘텐츠 이해도를 높인다)를 개발한다.

해당 시스템은 사람들로 하여금 아름다운 ‘기술’의 꽃을 연상케 한다. 모든 단계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고 최종적으로 매우 인상 깊은 플랫폼을 구성한다.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EDC 코인을 지불하면 얻을 수 있다.

이윤은 자유롭게 현금화할 수도 있고 플랫폼에서 사용해도 된다. 플랫폼에서 투표 기능으로 창업 회사를 선택할 수도 있고 ECRO 혁신 학원에서 학습을 해도 되고 거대한 ECRO Place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해도 된다.

이런 장점은 더 많은 제조업체들이 유기적으로 플랫폼에 들어와 ECRO 생태 시스템의 매출을 올릴 것이다.

ECRO팀은 많은 시간을 커뮤티니 구성원의 지식을 쌓고 전문성을 향상시키는데 투자한다. 성공의 비결은 사람이고 과거 몇 년동안, 업무 과정에서 발전해 온 대형 커뮤니티라고 생각하고 있다.

ECRO시스템 경영진은 프로젝트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블록체인 서밋 중 하나인 2019년 여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WBS MARVELS 기간에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의 블록체인협회의 대표와 많은 업무적 유대를 형성하였다.

한국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대표 및 금융업계 각 부처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은 것은 ECRO 생태 시스템에 절호의 기회를 가져다 주었고 생태 시스템 제품이 한국 시장에 진입하는데 있어 촉진제 역할을 했다.

싱가포르WBS Marvels 서밋의 참석자들 모두 ECRO 생태 시스템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고 이로 인해 경영진은 서울에서 개최할 차기MARVELS 서밋에도 초대받았다.

ECRO의 목표는 아주 인상적이다. 바로 글로벌 상품 및 서비스 유통을 망라한 블록체인 생태 시스템을 구축하고 세계 각지의 생산자와 구매자들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