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테라 협동조합, HCL을 IT 인프라 전환 파트너로 선정

HCL, 폰테라의 IT 인프라 서비스를 한 곳으로 모두 통합할 계획

2020-02-19 11:42 출처: HCL Technologies

오클랜드, 뉴질랜드/노이다, 인도--(뉴스와이어) 2020년 02월 19일 -- 글로벌 IT 기업 HCL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이하 HCL)가 뉴질랜드 유제품 협동조합 폰테라(Fonterra)와 전 세계 폰테라 직원들이 매일 사용하는 IT 인프라 전체를 현대화 및 관리하는 대형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발표했다.

HCL테크놀로지와의 다년 제휴 계약을 통해 폰테라는 IT 공급업자를 통합하고 제휴 IT 인프라 서비스를 한 곳으로 모을 수 있게 됐다. HCL이 공급하는 기술 에지 서비스는 폰테라의 직원 경험을 개선하여 기업 운영에 도움을 줄 것이다.

이번 제휴로 HCL은 뉴질랜드에 3개 사무실을 마련하고 와이카토 지역에서 60명을 새로 고용할 계획이다. 또한 폰테라 직원을 현장에서 지원할 서비스 담당자를 폰테라의 해밀튼 배달 센터에 파견한다.

향후 현지 지원 역할을 맡을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지역 기업 및 위탁 교육 단체와 제휴하고 현지 인력 양성에 투자하는 HCL의 노력이 이번 제휴로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마이클 호튼(Michael Horton) HCL 총괄부사장 겸 호주 및 뉴질랜드 국가 매니저는 “우리는 10년 이상 SAP를 포함한 폰테라의 IT 애플리케이션과 포트폴리오를 관리해 왔다. 폰테라와의 제휴를 강화하여 전체 IT 인프라 현대화 및 관리를 맡게 되어 기쁘다. 이로써 폰테라의 사업 전략뿐 아니라 지역 전반의 농업 기술을 지원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어스 쇼어(Piers Shore) 폰테라 최고정보책임자는 “폰테라는 HCL의 글로벌한 규모와 효율성을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폰테라 직원들은 우리가 업무에서 일상적으로 쓰는 도구 및 기술에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말했다. HCL과의 이 제휴로 최종 사용자 경험의 측면에서 직원들을 위한 큰 발전이 있을 것이며 우리의 전환 계획에 디지털 토대를 놓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 제휴로 인해 우리의 사이버 보안 프레임워크 및 핵심 IT 기반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 HCL과의 제휴는 우리가 외부 IT 공급업체를 통합하고 향후 5년간의 인프라 비용을 기존보다 크게 절감할 것으로 기대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hcltec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2170055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