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힙합그룹 호미들, 웹툰 ‘도굴왕’ 두 번째 OST ‘ALL MINE’ 음원 발표

2021-04-29 00:00 출처: 토리뮤직

신예 힙합그룹 호미들이 웹툰 도굴왕 두 번째 OST인 ALL MINE 음원을 발표한다

호미들 - ALL MINE(prod.Kidstone) 티저 영상

서울--(뉴스와이어)--비투비 서은광의 ‘너를 떠나’에 이어 ‘도굴왕’ OST의 바통을 넘겨받은 호미들이 4월 29일 오후 6시 ‘ALL MINE(prod.Kidstone)’ 음원 발표와 함께 라이브영상을 공개한다.

‘ALL MINE(prod.Kidstone)’은 웹툰 ‘도굴왕’의 주인공 서주헌이 회귀 후, 물러설 곳도 없지만 이제는 물러설 이유도 없다는 배포와 패기를 보여주는 곡으로, 비록 악할지라도 강자에게 더 이상 짓밟히지 않겠다는 강한 자신감과 내 사람들을 지켜내겠다는 다짐을 파워풀한 랩으로 담아냈다. 특히 ‘네 것도 내 것, 내 것도 당연히 내 것’이라는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와 호미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 랩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과감하고 좌절하지 않는 주인공의 테마로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진인사대천명’, ‘사이렌’, ‘300’ 등으로 힙합씬에 떠오르는 신예 힙합 아티스트 호미들이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호미들은 영앤리치레코즈 유튜브 채널의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수퍼비의 랩 학원’에서 준우승을 거머쥐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후 영앤리치레코즈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Louie(본명 채강민), Chin(본명 안상진), CK(본명 조강희) 2000년생 3인조로 이뤄진 이들은 ‘B.F.A.M’, ‘진인사대천명’, ‘Ghetto Kids’ 등 발매하는 앨범마다 가난한 본인들의 삶을 아주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하며 빈민촌 골목의 비애를 표현한 가사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2월에는 2021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상까지 수상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호미들의 ALL MINE(prod.Kidstone)의 라이브 영상은 4월 29일 오후 6시에 토리뮤직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