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방송 스타일리스트 분야 현장실습 진행

스타일리스트 전문업체 크레이지아트 팀원으로 활동
그라피스트만지, 신인가수 스타일링 등 현장실습 경험

2021-09-27 18:07 출처: 장안대학교

현장실습에 참여한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 학생들

화성--(뉴스와이어)--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스타일리스트과는 재학생 대상의 현장 밀착형 교육 중 하나인 생생한 스타일리스트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실습 기회를 마련해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타일리스트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이성웅, 김아현 학생 등 2명은 스타일리스트 전문업체 크레이지아트(대표 종하)의 팀원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스타일링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특히 신인가수 스타일링 기획과 ‘그라피스트만지’의 2021 FW 룩북 촬영에도 함께해 스타일리스트과의 교육과정에서 습득한 학업 내용을 기반으로 실무능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크레이지아트 종하 실장은 2012년부터 국내 유명 남성 그룹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김지만 디자이너가 이끄는 ‘그라피스트만지’의 액세서리 및 주얼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종하 실장은 “앞으로도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와 연계한 현장실습 기회를 지속해서 확대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개발하고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현장실습에 참여한 이성웅 학생은 “현장실습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작업을 경험을 할 수 있었고 스타일리스트 직업 특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 값진 시간이었다”며 “이를 계기로 꾸준히 노력해 스타일리스트의 꿈을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장안대학교 스타일리스트과는 △패션 매거진 △광고 △홍보 △방송 △연예 △무대 △영화 △패션쇼 및 이벤트 △패션 유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창의적, 국제적 감각을 갖춘 패션 스타일리스트 양성을 교육 목표로 한다. 장안대학교는 9월 10일(금)부터 10월 4일(월)까지 수시 1차 접수 중이다.

장안대학교 개요

장안대학교는 전문직업인 양성을 사명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서 1979년 개교된 이래 꾸준히 성장해 학사학위과정 15개 학과와 전문학사학위과정 30개 학과에 7000여 명의 재학생이 14만여 평의 쾌적한 환경 속에서 글로벌 시대에 국가가 필요로 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직업교육의 산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