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트립, B2B 제휴사를 위한 커스텀 바우처 발송 기능 출시

여행상품 판매 채널의 브랜딩 적용한 커스텀 바우처 발송 서비스 제공
예약 고객 대상 자동 리마인드를 통해 판매 채널과 고객 편의 강화

2022-09-07 10:40 출처: 트래볼루션

트래볼루션이 B2B 제휴사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 예약 자동 리마인드 서비스와 커스텀 바우처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단품 여행상품 채널 매니저 서비스 뱅크오브트립(Bank of Trip)을 운영하는 트래볼루션이 B2B 제휴사의 브랜딩 강화를 위해 ‘예약 자동 리마인드 서비스’와 ‘커스텀 바우처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트래볼루션은 단품 여행상품의 OTA 판매 및 관리를 위한 채널매니저 서비스 뱅크오브트립을 통해 국내외 OTA를 대상으로 국내 인바운드 단품 여행상품부터 사이판, 하와이, 필리핀 세부 지역 등 아웃바운드 상품까지 다양한 현지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유통하고 있다. 수원 스마트관광도시 사업의 컨소시엄 기업으로 참여하는 등 로컬의 다양한 여행상품도 개발하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 및 예약 편의 강화 등 투어·액티비티 공급자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트래볼루션은 이번 커스텀 바우처 발송 및 예약 자동 리마인드 기능을 통해 다양한 제휴 채널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채널의 브랜드로 이메일과 알림톡으로 전자 바우처를 발송하고 있다. 예약일 이전에는 자동으로 리마인드 메일 및 알림톡을 보내면서 B2B 제휴사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트래볼루션은 4월부터 사이판과 하와이, 필리핀 세부 지역의 현지 로컬 투어 상품을 마이리얼트립, 와그, 트리플, 하나투어, 노랑풍선, 줌줌투어 등 국내의 다양한 OTA 플랫폼에 제공함으로 인바운드뿐만 아니라 아웃바운드 영역에서도 OTA 채널매니저 서비스 이용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래볼루션 개요

트래볼루션은 IT 기술을 기반으로 자유 여행객을 대상으로 단품 여행 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유통하는 B2BC 관광 데이터 유통 기업이다. 한국 여행 특화 서비스인 ‘서울 패스’는 외국인 여행자들이 한국의 다양한 티켓, 투어, 액티비티를 할인된 가격에 쉽고 편리하게 예약·구매하는 플랫폼이며, B2B 서비스인 ‘뱅크오브트립’은 단품 여행 상품의 글로벌 유통 채널 관리 시스템이다. 또한 단품 여행상품 전용 다이렉트 부킹 솔루션 ‘오더렉트’도 서비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