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톤 디지털, 아우다시아와 협력해 증가하는 아시아 프로그래밍 오디오 수요 충족

2023-05-12 10:00 출처: Triton Digital

뉴욕--(뉴스와이어)--디지털 오디오, 팟캐스트, 라디오 방송 업계의 글로벌 기술 및 서비스 분야 최고 기업인 Triton Digital®이 오디오의 힘을 이용해 퍼블리셔, 광고주, 고객을 연결하는 글로벌 광고 마켓플레이스인 아우다시아(Audacia)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아우다시아 광고 네트워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모든 형식의 오디오에 대해 트리톤 디지털의 프리미엄 오디오 퍼블리셔 익스체인지에 액세스할 수 있다.

아우다시아는 방송사, 팟캐스터 및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처음부터 구축된 오디오 우선의 공급측 플랫폼(Supply Side Platform, SSP)인 트리톤 디지털의 SSP를 활용할 계획이다. 세계 최고의 DSP와 통합된 SSP는 트리톤 오디오 마켓플레이스에서 액세스 관리, 가격 조절, 광고 품질 설정을 할 수 있는 고급 퍼블리셔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구매자, 브랜드 또는 세일즈 하우스와 공개 및 비공개 마켓플레이스 거래를 모두 구성할 수도 있다. 아우다시아는 오디오 인벤토리의 맞춤형 대상 패키지를 생성하고 연결된 모든 DSP에서 이를 제공한다.

아우다시아의 최고경영자 겸 설립자인 킴 트레저(Kym Treasure)는 “오디오 산업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적절한 청중에게 연결하기 위한 문제도 증가하고 있다”며 “아우다시아와 트리톤 디지털의 파트너십은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에 대한 액세스를 확대하고 채택을 늘리는 동시에 동일한 목표 고객에게 도달하려는 퍼블리셔와 광고주를 연결한다”고 말했다.

트리톤 디지털의 오디오 퍼블리셔 네트워크는 최근 국제 인벤토리의 수익 창출을 위해 아우다시아의 광고 네트워크 패키지를 선택했다.

트리톤 디지털의 글로벌 수익 책임자인 스테파니 도너번(Stephanie Donovan)은 “트리톤 디지털은 오디오 산업에 대한 킴의 깊은 이해와 트리톤의 오디오 인벤토리를 결합해 아우다시아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24개월 동안 디지털 오디오 소비가 450% 이상 증가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서 광고주가 참여도 높은 고객을 목표로 설정하고 도달할 수 있는 귀중한 매체를 제공한다. 이 조합은 APAC에서 프로그래밍 방식 오디오 광고의 이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우다시아 네트워크의 광고주는 트리톤의 분석 플랫폼에 액세스해 사용하기 쉬운 대시보드에서 실시간 보고를 확인하고 성능 메트릭도 비교할 수 있다.

트리톤 디지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tritondigi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톤 디지털 소개

트리톤 디지털(Triton Digital®)은 디지털 오디오, 팟캐스트 및 방송 라디오 산업의 글로벌 기술 및 서비스 분야의 최고 기업이다. 80여 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트리톤은 방송사, 팟캐스터 및 온라인 음악 서비스가 청중을 구축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며 일상의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트리톤은 선도적인 스트리밍 오디오 측정 서비스인 Webcast Metrics®와 업계 최초의 IAB 인증 팟캐스트 측정 서비스 중 하나인 팟캐스트 메트릭스(Podcast Metrics)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오디오 산업을 지원한다. 비할 데 없는 무결성, 우수성, 팀워크와 책임을 갖춘 트리톤은 오디오, 청중과 광고주를 연결해 글로벌 오디오 산업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촉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아우다시아 소개

아우다시아는 프리미엄 오디오 환경에서 퍼블리셔, 광고주 및 고객을 연결하는 글로벌 광고 마켓플레이스로, 풀서비스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독립 풀스택 디지털 오디오 광고 플랫폼이다. 아우다시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audaciaaudi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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