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에서 TOUR 시리즈 최신 무선 헤드폰 및 이어폰 선보여

6월 2일(금)~4일(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23 WDJF’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
스마트한 혁신 기술과 최상의 JBL Pro 사운드를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TOUR PRO 2 국내 첫선
TOUR ONE M2, 정식 판매 전 5월 25일(목)부터 삼성닷컴 통해 사전 판매…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2023 WDJF 공연 무대에 설치된 JBL 프로페셔널 스피커를 통해 세계적인 DJ들의 공연 감상
BL 부스에서 JBL TOUR ONE M2, TOUR PRO 2 및 JBL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 체험 기회 제공
포토존, 음악 감상 공간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현장 구매 특별 혜택 제공으로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 선사

2023-06-01 10:03 출처: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JBL 부스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6월 2일(금)~4일(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2023 World DJ Festival, WDJF)’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TOUR 시리즈의 신제품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OUR PRO 2’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JBL은 77년 동안 최고의 이벤트와 중요한 순간의 중심이 되는 특별한 장소에서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의 역사에서 특별한 역할을 담당해왔다. 영화관에서 스포츠 이벤트, 재즈 클럽에서 콘서트 공연장, 휴대용 스피커에서 획기적인 헤드폰에 이르기까지 전문 음향, 가정 및 차량용 오디오, 멀티미디어 기기 그리고 커넥티드 기술 등 오디오 발전에 꾸준히 기여해왔다.

이번 2023 WDJF 공연 무대에도 JBL 프로페셔널 스피커가 설치돼 세계적인 DJ들의 공연을 JBL만의 최상의 사운드로 선사한다.

또 최상의 프리미엄 사운드와 높은 편의성을 갖춘 제품군인 TOUR 시리즈의 신제품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2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OUR PRO 2를 이번 2023 WDJF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2023 WDJF 기간 JBL의 브랜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TOUR 시리즈를 비롯해 파티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헤드폰 및 이어폰 등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JBL 부스를 운영한다. JBL 부스에서는 감각적인 포토존 및 JBL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음악 감상 공간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현장 구매 혜택 등을 제공, 관람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페스티벌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 공간에 얽매이지 않고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 JBL TOUR ONE M2

JBL TOUR ONE M2는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True Adaptive Noise Cancelling)과 Hi-Res (High-Resolution Audio)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JBL Pro 사운드가 결합해 언제 어디에서나 최상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이다.

40㎜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풍부하고 강렬한 저음과 섬세하고 짜릿한 고음 사운드를 들려주며 Hi-Res 인증을 받은 JBL Pro 사운드는 넓은 주파수 범위를 표현하고 노이즈와 왜곡을 획기적으로 줄여 고해상도의 사운드 품질을 제공한다.

JBL TOUR ONE M2에는 하이브리드 마이크와 초당 최대 5만회 가량의 사운드 자동 보정 기술로 주변 환경에 따라 실시간으로 조절되는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제공하며 어디에서든 최적의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또 스마트 앰비언트 기능인 주변 소리 듣기(Ambient Aware), 톡스루(TalkThru)를 통해 차가 많거나 혼잡한 거리에서도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음악 감상 중에도 원활한 대화를 위한 스마트톡(Smart talk) 기능이 적용돼 편의성을 더 강화했다. 스마트톡의 고급 음성 인식 기술이 사용자 음성에 반응해 대화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주변 인식을 활성화하며, 대화가 끝나면 음악과 노이즈 캔슬링이 다시 시작돼 편리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JBL TOUR ONE M2는 최대 50시간 재생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으며, 노이즈 캔슬링을 켠 상태로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해 여유로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JBL TOUR ONE M2는 정식 판매 전인 5월 25일(목)부터 삼성닷컴을 통해 사전 판매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추가 물량을 확보할 예정이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사운드, 뛰어난 사용자 편의성을 갖춘 JBL TOUR ONE M2의 출고가는 39만9000원이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3 WDJF 현장 구매 시에는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스마트한 혁신과 완벽한 사운드의 만남,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JBL TOUR PRO 2

JBL TOUR PRO 2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은 세계 최초의 혁신적인 스마트 충전 케이스와 JBL Pro 사운드,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한 차원 높은 오디오 성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위해 설계된 JBL TOUR PRO 2의 스마트 케이스는 1.45인치 LED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휴대전화를 꺼내지 않고도 화면을 터치해 통화 및 재생을 관리하고 이어버드 설정부터 이퀄라이저, 노이즈 캔슬링 설정 등 다양한 제어가 가능하다.

또 10㎜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깊고 풍부한 베이스와 정확도 높은 JBL Pro 사운드를 들려주며, 몰입감 있고 입체적인 오디오 성능을 제공한다.

JBL TOUR PRO 2에는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돼 실시간으로 주변 환경에 맞게 조정되며, 언제 어디에서든 뛰어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 또 주변 소리 듣기, 톡스루 기능을 통해 외부에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JBL TOUR PRO 2는 완충 시 최대 40시간(이어버드 배터리 최대 10시간, 케이스 배터리 최대 30시간 이용 시) 재생이 가능하며, 급속 충전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JBL만의 혁신을 바탕으로 더 강화된 편의성과 오디오 성능을 제공하며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하는 JBL TOUR PRO 2의 출고가는 26만9000원으로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3 WDJF 현장 구매 시에는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JBL 소개

JBL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을 놀라운 사운드로 채워주는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다. 유수 어워드를 수상한 JBL은 우드스탁(Woodstock)과 같은 아이코닉한 이벤트뿐 아니라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 콘서트, 양키 스타디움(Yankee Stadium) 경기 등 유명 스폿에서부터 주말 로드 트립 등 일상의 모든 순간을 최상의 사운드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77년 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의 시그니처 프로페셔널 사운드(Signature Professional Sound)는 주요 대중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소개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하만 카돈®(Harman Kardon®), 인피니티®(Infinity®), JBL®, 렉시콘®(Lexicon®), 마크 레빈슨®(Mark Levinson®), 레벨®(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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