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프, 트로트 팬덤을 위한 혜택 확대 ‘오팔’ 멤버십 카드 이벤트

트로트 팬덤 SNS ‘오팔’, 손태진·송가인 등 멤버십 카드 출시… 무료 증정

2024-03-14 07:00 출처: 스쿠프

스쿠프, 트로트 팬덤을 위한 혜택 확대 ‘오팔’ 멤버십 카드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스쿠프(대표 정신욱)는 트로트 팬덤 SNS ‘오팔(OPAL)’의 구독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카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팔’ 앱 구독자들에게 ‘오팔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로, 3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구독자들은 이벤트 기간 ‘오팔’ 앱에서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를 구독하면 해당 가수의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배송 또한 무료며,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구독자도 모두 대상에 포함된다.

‘오팔’ 멤버십 카드는 선불 충전식 카드로, ‘오팔’ 앱을 통해 자유롭게 충전해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편의점이나 지하철역에 설치된 교통카드 충전기를 통해 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팔’은 올해 1월부터 공식 서비스가 시작된 트로트 팬덤 SNS로, 유명 트로트 가수들의 일상을 1:1 대화방 형식으로 공유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팬들은 이를 통해 스타와 개인 대화를 나누는 것과 같은 친밀감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사용자에게 노출됨이 없이 자유롭게 스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출시 후 트로트 여제 송가인 및 손태진, 에녹을 비롯한 불타는 트롯맨 TOP7 등이 합류해 트로트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스쿠프는 향후 공연이나 팬미팅, 협업 이벤트 상품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오팔’ 멤버십 카드를 통해 경험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트로트 팬덤을 위한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스쿠프 소개

트로트 팬덤 SNS ‘오팔’을 운영하는 스쿠프는 2023년 11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MBN ‘불타는 트롯맨’ TOP7 멤버들이 첫 입점해 팬들에게 선보였다. 2024년 1월 정식 서비스를 도입했고, 국내 트로트 여제 ‘송가인’을 필두로 ‘전종혁’, ‘박현호’, ‘김정민’, ‘최윤하’ 등이 입점해 활발한 팬 소통이 이뤄지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