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뉴스와이어)--선도적인 서비스형 지갑(WaaS, wallets-as-a-service) 솔루션 제공업체인 Dfns는 19일(현지 시간) 통합 핀테크 솔루션의 파트너 생태계인 테메노스 익스체인지(Temenos Exchange)에서 Dfns 지갑 인프라스트럭처(Wallet Infrastructure)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Dfns는 유럽의 디지털 자산 인프라 제공업체 중 테메노스와 통합한 최초의 업체가 됐으며, 와이든(Wyden), 파이어블록스(Fireblocks), 타우루스(Taurus)가 포함된 선별 그룹의 일원이 됐다.
Dfns 지갑 인프라스트럭처는 기관 금융 및 은행의 요구에 맞춘 중요한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Dfns의 솔루션은 테메노스와 통합됨으로써 키, 인증, 신원 및 접근 권한, 블록체인, 지갑 및 거래 관리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파트너십은 Dfns의 안전하고 컴플라이언스가 적용된 지갑을 금융 기관의 엄격한 기준과 비즈니스 논리에 연결시킴으로써 Dfns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차별화한다. 은행 수준의 보안, 유연한 키 배포 옵션, 기존 금융 시스템과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는 Dfns의 플랫폼은 구매, 조달 및 컴플라이언스 팀의 의사 결정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다.
테메노스 익스체인지는 혁신을 더 빠르게, 대규모로 시장에 제공한다. 이 생태계는 테메노스의 컴포저블 뱅킹(composable banking)용 개방형 플랫폼을 기반으로 쉽게 배포 가능한 사전 통합 및 승인된 핀테크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은행은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더 빨리 만들고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테메노스의 혁신 및 생태계 부문 책임자인 마틴 베일리(Martin Bailey)는 “테메노스 익스체인지는 핀테크 및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더 빠르게 새로운 뱅킹 솔루션을 개발, 검증 및 수익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Dfns의 테메노스 통합 및 테메노스 익스체인지 합류는 Dfns가 단 한 번 작성한 코드를 테메노스 플랫폼에서 운영되는 전 세계 수천 개의 은행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Dfns의 최고경영자인 클라리스 하게주(Clarisse Hagege)는 “테메노스 익스체인지에서 Dfns를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지갑 솔루션에 대한 은행 부문의 중요한 요구가 해결된다”며 “Dfns의 테메노스 익스체인지 합류는 보안 태세를 강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디지털 자산에 대한 컴플라이언스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개발 도구를 금융 기관에 제공하겠다는 당사의 헌신을 분명히 나타내는 것이다. 당사는 테메노스 플랫폼의 역량을 통해 고객이 전략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Dfns가 제공하는 이점과 서비스에 대해 테메노스 익스체인지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