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읽는 습관 캠페인 두 번째 이벤트 ‘#곧읽소 챌린지’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읽는 습관 캠페인’의 두 번째 이벤트 ‘#곧읽소 챌린지’를 오는 10월 27일까지 실시한다.
‘곧 읽을 책 소개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은 ‘#곧읽소 챌린지’는 2025년이 100일 남은 시점에 맞춰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가 가기 전 꼭 책 한 권은 읽자’라는 메시지를 확산하고자 마련했으며, SNS를 통해 누구나 간편히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0월 27일까지 약 5주간 전개되는 이번 챌린지는 올해 사둔 채 아직 읽지 못한 책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예스24는 챌린지 참여자 중 4명을 추첨해 예스24의 독서 용품 라이프덕트 브랜드 ‘리:센스 세트(독서타이머, 독서대)’를 선물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시, 필수 해시태그인 ‘#곧읽소’와 함께 예스24 공식 계정을 태그해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엑스(X)로 참여 시에는 ‘#곧읽소’ 해시태그와 함께 예스24 공식 계정의 챌린지 게시물을 인용 리트윗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예스24 김주성 마케팅본부장은 “첫 번째 이벤트 ‘#1. 읽는 것이 힘이다’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곧읽소 챌린지’는 연말까지 이어질 ‘읽는 습관 캠페인’의 시작점”이라며 “올해가 끝나기 전 독자 여러분이 꼭 한 권의 책을 완독해 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가 독서의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읽는 습관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독서 습관 형성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예스24는 지난 9월 21일 성료한 첫 번째 캠페인 ‘읽는 것이 힘이다’를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예스24 홈페이지 및 독서 커뮤니티 사락, 공식 SNS를 통해 후속 이벤트와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읽는 습관 캠페인 #2. 곧읽소 챌린지’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엑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