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그룹 B2B, 새로운 AI 기반 여행 플래너 및 여러 API로 파트너 성장 가속화

2025-10-10 16:00 출처: Expedia Group, Inc.

싱가포르--(뉴스와이어)--9일(현지 시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파트너들을 위한 익스플로러 커넥트 B2B(EXPLORE Connect B2B) 이벤트 동안 익스피디아 그룹(Expedia Group)이 파트너들이 속도, 확장성 및 개인화를 촉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AI 및 머신 러닝 기반 도구 제품군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에는 호텔 및 활동 영감을 제공하는 새로운 여행 계획 도구인 스마트 트립 AI™(Smart Trip AI™)와 B2B 파트너들을 위한 광고를 잠금 해제하는 새로운 광고 솔루션인 로징 스폰서드 리스팅스 API(Lodging Sponsored Listings API)의 시범 운영이 포함된다.

익스피디어 그룹 B2B의 사장인 알폰소 파레데(Alfonso Paredes)는 “B2B 여행의 선두주자로서 우리의 목표는 업계에서 가장 스마트하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한 도구를 우리 파트너에게 제공하여 파트너를 위한 원스톱 상점이 되는 것이다”라며 “AI 기반 여행 계획부터 새로운 머천다이징 및 광고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파트너가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하고,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AI 및 머신러닝 기반 기능: 현재 익스피디아 그룹의 마켓플레이스 전체에 350개 이상의 AI 모델이 통합되어 있어 여행 여정의 모든 단계가 향상된다. 익스피디어 그룹은 방대한 자사 데이터를 AI와 결합하여 파트너와 여행자에게 더욱 스마트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스마트 트립 AI™(Smart Trip AI™) : 대규모 선별된 계획

오늘날의 여행자는 손쉬운 계획을 기대한다. 스마트 트립 AI™는 업계 전문 지식, 여행 공급 및 최첨단 기술을 파트너의 로열티 서비스와 결합하여 선별된 실시간 여행 추천을 제공하는 대화형 AI 도구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옵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검색,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계획 프로세스를 간소화한다.

·머천다이징 API: 더 스마트한 캠페인, 더 나은 거래

머천다이징은 호텔 및 패키지와 같은 여행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여행자가 다음 여행 계획을 시작할 때 시의적절하고 관련성이 높으며 가치 있는 제안을 제공하면 브랜드는 적절한 순간에 참여를 심화하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올해 여행자의 58%가 가격에 더 민감해졌다고 답했기 때문에 가치 있는 거래를 홍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1] 2026년에 출시될 새로운 머천다이징 솔루션은 머신 러닝을 사용하여 파트너가 시기적절하고 성과가 좋은 캠페인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은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다.

·타입어헤드 API(Typeahead API): 영감에서 예약까지

타입어헤드 API는 파트너가 여행자에게 영감에서 예약까지 안내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여행자가 검색창에 입력을 시작하면 도구가 즉시 관련 목적지와 위치를 제안하므로 원하는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는 더 나은 쇼핑 경험으로 이어지고, 더 많은 방문자를 사이트에 유지하며, 예약률을 높인다.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둔 온라인 여행사인 트립비토즈(Tripbtoz)에서는 API를 통합한 후 검색에서 예약으로의 전환이 20% 증가했다.

익스피디아 그룹 광고를 통한 파트너 콘텐츠 확대: 풀 퍼널(Full-funnel) 여행 미디어 네트워크는 현장, 외부 및 B2B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자와 연결하여 비교할 수 없는 도달 범위를 제공한다.

·로징 스폰서드 리스팅스 API(Lodging Sponsored Listings API): 관련 추천으로 트래픽 수익 창출

로징 스폰서드 리스팅스 API를 사용하면 B2B 파트너가 자체 사이트, 앱 또는 플랫폼에 익스피디아 그룹의 숙박 스폰서 목록을 표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여행자에게 관련 숙박 시설 추천을 제공하는 동시에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숙박 광고주는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다.

B2B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카렌 볼다(Karen Bolda)는 “이 새로운 도구 모음을 통해 영감은 행동으로, 트래픽을 가치로 전환하는 원활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라며 “이는 우리 파트너들이 빠르게 진화하는 여행 환경에서 속도, 지능 및 영향력을 발휘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익스피디아 그룹 소개

익스피디아 그룹(Expedia Group, Inc.) 브랜드는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행은 선을 위한 힘이라는 핵심 신념에 따라 익스피디아 그룹™은 사람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세상을 경험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익스피디아 그룹의 세 가지 주력 소비자 브랜드는 익스피디아®(Expedia®), Hotels.com® 및 브르보®(Vrbo®)이다. B2B 부문인 익스피디아 그룹 B2B는 파트너의 성장과 성공을 촉진하는 동시에 여행자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 그룹 애드버타이징(Expedia Group Advertising)은 파트너가 여행 미디어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 사이트와 광범위한 오프사이트 채널에서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여행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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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08100049/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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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5 트레블러 밸류 인덱스, 익스피디아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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