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크리에이티브 김태호 대표
서울--(뉴스와이어)--종합광고대행사 이루다크리에이티브(대표 김태호)가 올 하반기에 실시한 나이스디앤비의 기술신용평가(TCB)에서 우수한 등급을 획득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루다크리에이티브는 현재 광고 시장의 주축인 디지털 마케팅을 기반으로 기존 전통 매체를 효율적으로 활용한 많은 캠페인을 진행하며 짧은 기간 다양한 노하우를 축척하고 있는 광고/마케팅 부문에서 떠오르는 기업이다.
또한, 이루다크리에이티브가 인증 받은 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는 180년 전통의 세계 최대 기업정보 기관인 D&B Coporation 등의 합작 법인으로 2002년 설립해 금융위원회로부터 신용정보 조회 및 조사에 관한 국내 사업 라이센스를 취득한 기관이다.
기술신용평가는 기업이 보유한 기술성과 사업성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평가해 등급을 부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이루다크리에이티브는 총 10개 등급으로 나뉘는 기술신용 평가에서 경쟁력 및 사업 역량을 인정받아 상위 50% 내의 기술을 인정받는 T-5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루다크리에이티브 김태호 대표는 “국내 최대의 신용정보 기관에서 높은 등급을 인정받아 현재 우리 기업의 가치와 가능성을 인증 받은 것 같다”며 “다변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 맞춘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고민과 다양한 노하우 축척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공적 캠페인 사례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2021년 포부를 밝혔다.
이루다크리에이티브 개요
이루다크리에이티브는 2018년 1월 3일 섭립된 종합 광고 대행 및 커머스 업체다. 경영지원팀, 기획실, 캠페인실, 크리에이티브실, 신규 사업팀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 최고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도약을 목표로 하며, 신규 사업을 통한 자체 수익 구조를 형성하여 안정적인 그룹 운영 구조를 실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