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가 DRX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YES24랑 DRX랑 파랑’ 첫 번째 이벤트 ‘DRX 선수가 직접 뽑은 추천 도서 읽어파-랑!’에서는 DRX 선수들의 추천 도서를 소개한다. 각 선수의 사진을 클릭하면 선수별 추천 도서와 함께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DRX 데프트 한정판 굿즈 키보드 커버를 가져파-랑!’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전드 원딜 중 한 명인 DRX 데프트 혁규 선수의 일곱 번째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기념해 선수의 사인이 인쇄된 키보드 패브릭 커버를 특별 한정판 굿즈로 제작했다.
‘DRX 찐팬 인증의 시간 오늘의 퀴즈 풀어파-랑!’은 DRX 선수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퀴즈는 행사 기간 매주 주중 오전 9시에 열리며, 정답을 맞힐 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 1개를 제공한다. 정답 힌트는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예스24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퀴즈 경품은 △Deft 선수 친필 사인 22 Summer DRX 유니폼(3명) △Deft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50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20명) △YES상품권 1000원·키티버니포니 파우치(30명)로 구성됐다. 데프트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의 경우 친필 사인본을 랜덤 추첨으로 증정하며, DRX 선수의 추천 도서를 구매하면 친필 사인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예스24는 지난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e스포츠 전문 기업 DRX와 2022년에도 2년 연속 함께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MZ 세대와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DRX의 공식 스폰서로서 예스24 고객들과 DRX 팬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굿즈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출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가오는 월드 챔피언십 경기에서도 DRX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DRX는 3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대표 선발전 최종전에서 승리하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확정했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 서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