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맞춤형 정보 공유와 특별 혜택 준비
성남--(뉴스와이어)--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2개 도시에서 11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예비 창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1월 창업설명회는 11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17일 △대전 △천안 △광주 △대구 △울산 △양산 △부산, 11월 27일 △충주 △전주 △광주, 11월 29일 △보령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세탁업계 1위 기업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사업 정보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월 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희망자에게는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지고 최대 12개월 임대료, 초도 물품, 고객 증정 사은품, 마케팅 비용까지 지원된다. 코인 빨래방과 멀티숍 창업 시에는 특별 기계 대금 할인,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다채로운 특전이 준비됐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11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탁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총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