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SLR 첫 대회 현장
서울--(뉴스와이어)--국제학교 스포츠 리그 ‘SLR (Sports League Redefined) 스포츠’가 6월 17일(월) 삼성리틀썬더스 한티역점에서 두 번째 3:3 농구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는 더갓의 멕시칸 프랜차이즈 브랜드 ‘갓잇(GOD EAT)’이며, 100% 호주산 귀리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OATSIDE)’와 골스튜디오의 ‘그래비티밸런스(GRAB-ITY BALANCE)’가 함께 후원한다.
대회 창립자는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국제학교 제주 캠퍼스의 양성훈 학생이며, 오랜 친구인 서울국제학교의 Roman Pinkston과 아시아퍼시픽 국제학교의 박시후 학생이 함께 기획한 프로젝트다. 이들은 대회의 조직과 실행에서 핵심 역할을 맡아 참가 학생들에게 농구뿐만 아니라 리더십과 팀워크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SLR은 학생들이 일상의 학업 부담을 벗어나 스포츠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려고 한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다른 학교의 학생들과 소통하는 중요한 사회적 이벤트로 자리매김하려고 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스포츠 정신을 경험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동시에, 감동적이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은 물론 관람객들에게도 즐거움과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SLR 스포츠는 이번 이벤트가 국제 학교들을 대표하는 연간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청소년 벤처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