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리치잡이 새로운 채용공고 제휴마케팅 서비스 ‘리치잡 파트너스’를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취업 시장의 불황과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면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마주한컴퍼니의 영업구인구직 전문 플랫폼 리치잡이 새로운 채용공고 제휴마케팅 서비스 ‘리치잡 파트너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치잡 파트너스는 프리랜서 마케터와 현직 영업사원뿐만 아니라 경력단절자, 주부, 직장인들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업 직군 채용공고를 온·오프라인에서 자유롭게 홍보하며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초기비용이나 창업비용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
리치잡 파트너스는 보험설계사, 분양상담사, 대출상담사 등 다양한 영업 직군 채용공고를 홍보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초기비용, 창업비용 등 아무런 비용도 필요하지 않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으며, 자신의 마케팅 역량을 발휘해 추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리치잡은 영업 직군은 1년 365일 꾸준히 인재 채용이 이뤄지고 있고 불경기 속에서도 채용 수요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며, 리치잡 파트너스는 경제적 불황 속에서 추가 수익을 창출하려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리치잡 파트너스는 경력단절자와 주부, 직장인들도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돕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치잡 파트너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리치잡 파트너스 모집공고와 리치잡 파트너스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주한컴퍼니 소개
마주한컴퍼니는 온라인 광고와 마케팅, 그리고 직업 정보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적인 기업이다. 마주한컴퍼니는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기 위해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목표 시장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마주한컴퍼니는 현재 영업직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리치잡’을 운영하고 있다. ‘리치잡’은 영업 분야에 특화된 인재와 기업을 연결해 주는 플랫폼으로, 기업에게는 최적의 인재를, 구직자에게는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