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목장 크리스마스 이벤트
홋카이도, 일본--(뉴스와이어)--일본 홋카이도 대자연 속의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에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소와 목초 등을 사용해 농장을 테마로 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팜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건초로 만들어진 4미터 높이의 농장 크리스마스 트리와 건초 롤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등장하며, 산타클로스가 토마무 우유로 만든 우유 사탕을 나눠줄 예정이다.
건초와 우유병으로 장식된 농장 나무 크리스마스 트리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호타루 스트리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약 4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건초 롤 위에 세워지며, 젖소의 색에서 영감을 받은 흰색과 검은색 장식으로 꾸며진다. 장식은 우유병 조명으로 꾸며지며 농장의 매력을 더한다. 트리를 사진에 담고, 감상하며, 호타루 스트리트에서 식사와 쇼핑을 즐기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산타클로스의 우유 사탕 선물
행사 기간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에서 산타클로스를 만나면 토마무 우유로 만든 우유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소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지방을 저장해 추위에 대비하므로 이 기간의 우유는 더 진하다. 이 우유 사탕은 부드러운 달콤함과 크리미한 맛 두 가지를 갖췄다.
건초 롤에서 영감을 받은 크리스마스 케이크
이벤트 기간 소들이 먹는 건초 롤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제공된다. 케이크는 촉촉한 스펀지 케이크와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으로 말려 있으며, 건초 모양의 코코넛이 토핑돼 있다. 코코넛의 향과 식감이 위에 올려진 딸기와 과일에 잘 어울린다. 농장 나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면서 토마무 우유와 함께 홋카이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목장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요
- 기간: 2024년 12월 1일~25일
- 장소: 호타루 스트리트, 리조나레 토마무 등
- 시간: 19:00~20:00, 20:00~21:00(목장 캔디), 15:00~20:00(크리스마스 케이크)
- 요금: 4000엔(크리스마스 케이크, 1일 20개 한정)
호시노 리조트 소개
호시노 리조트는 1914년 일본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에서 료칸으로 처음 개업해 현재는 4대째인 호시노 요시하루에 의해 큰 영향력을 지닌 호텔 매니지먼트 기업이 됐다. 일본 각 지역의 전통과 문화에 초점을 둔 유니크한 체험과 일본 특유의 환대(오모테나시; おもてなし)를 제공하며, 2005년 가루이자와에서부터 급성장해 현재 일본 국내외 70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아래와 같이 구분 지어 전개하고 있다. 럭셔리 브랜드 호시노야(HOSHINOYA), 온천 료칸 브랜드 카이(KAI),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 도시 관광호텔 오모(OMO),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루즈한 호텔 베브(BEB) 등 개성적인 시설들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