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WALK 호스아일랜드’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한국마사회가 주최하고 어반스포츠(어반씨앤에스)가 주관하는 ‘PLAY WALK 호스아일랜드’가 오는 11월 10일과 17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의 호스아일랜드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PLAY PARK, LET’S WALK’라는 슬로건 아래 가족과 함께 걷기와 게임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걷기 대회로, 특별한 소통과 화합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호스아일랜드를 돌며 호스팀과 아일랜드팀으로 나뉘어 코스 내 마련된 5종의 게임을 통해 승부를 겨루게 된다. 각 팀은 게임을 통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더 많은 스탬프를 모은 팀이 우승을 차지한다. 우승 팀에게는 기본 제공되는 완보 메달과 간식 외에도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행사장 내에는 가족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마련된 상설 이벤트존도 준비돼 있어 걷기 외에도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호스아일랜드에서는 패밀리바이크, 미니호스 관람, 경마 관람 등 다양한 연령대가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PLAY WALK 호스아일랜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협동하고 소통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참가 티켓은 어반스포츠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안전을 고려해 동시 출발이 아닌 팀과 조를 나눠 출발함으로써 참가자 간의 밀집도를 최소화할 예정이며, 코스는 약 1.5km로 설정돼 있어 참가자들이 게임을 충분히 즐긴 후 완보까지 약 1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어반스포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5년 만에 재개된 호스아일랜드에도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어반씨앤에스 소개
어반스포츠의 운영사인 어반씨앤에스는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운동을 도시의 특성에 맞게 기획해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 콘텐츠로 만들어나가는 브랜드다. 다양한 레저스포츠를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도시의 사계절에 담긴 새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도시를 즐기는 색다른 방법을 제시해 나간다.